문서중앙화 or dlp 와 연동 가능한 G suite or m365 솔루션 문의 합니다.

문서 보안 / 관리 요청사항

고객 분류 (공공기관,일반기업,학교 등)

일반 기업 

요구 조건

  • g suite, 365 무관 하며 문서 공동작업을 해야 합니다. 

  • 현재 사내에 그 어떤 보안 조치도 없는 상황이며 10-15명 정도 사용할 예정입니다.

  • 문서중앙화를 통해 직원이 메일이든 매체든 관련 자료를 유출할 수 없도록 하고 싶습니다. 

  • 문서중앙화 관련해서 상담을 많이 받았으나 문서 공동작업은 불가능하다고 들었습니다.

  • 구글독스나 365 기능을 이용해서 공동작업을 하면서 문서 중앙화와 보안까지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재택근무자 (직원 소유 개인 pc 이용) 의 경우까지 적용가능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재택근무용으로 vpn도 고려중입니다. 


❆ 파트너사가 제안에 참고할 내용을 상세하게 작성해 주세요. / 개인 연락처는 작성하지 마세요.









# 회사명 / 도입 예상 시기
회사명 기업 회원 전용 프로젝트 시기 기업 회원 전용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비밀답변 | 코레이즈 (코레이즈)
| 3년 이상 전
총 답변 평가 1 | 연락 받았어요 6

비밀 답변입니다.

답변 남기기

답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