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원격 솔루션 도입 문의 드립니다.

요청사항

고객 분류 (공공기관,일반기업,학교 등)

병원

요구 조건

  •  원격 연결 후 IT 관리자가 해당 화면의 모니터링이 가능 한지(직원 동의 하에)

  •  화면 기록을 녹화 할 수 있는지(없어도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

  •  직원의 업무에 불편함이 없는지(병원이다보니 고객과 상담 시 불편함이 없어야 합니다)

  •  직원이 모바일 사용 시 원격 사용 연장을 위해 제스처를 취해야 하는지


❆ 파트너사가 제안에 참고할 내용을 상세하게 작성해 주세요. / 개인 연락처는 작성하지 마세요.


모바일 원격 솔루션을 도입하려고 합니다.


IT 직원이 에이전트를 배포하여 직원이 사용하는 형태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용도는 고객 상담 시 누락되거나 오상담을 하게 되는 경우를 모니터링 하기 위함입니다.


또한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서도 있습니다.(철저히 직원의 동의 하에 진행 합니다.)


원격을 하고 있다는 표시가 발생 되는 건 당연히 상관 없구요.


가장 크게 활용 될 기능을 몇가지 적어보겠습니다.


  • 1.상담 시 발생 될 수 있는 장애들을 즉각 처리하기 위함(IT 직원이 모든 디바이스를 열어놓고 즉각 제어 합니다. 관련하여 빠르게 대응 할 수 있는 대시보드나 단축 버튼 등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 2.원격 제어 시 속도의 느림이 적었으면 좋겠습니다. 에이전트 설치 시 반응이 느린 솔루션들이 종종 있어 이 부분은 되도록이면 피하고 싶습니다.

  • 3.IT 직원은 상시 모니터링을 하여 사고를 예방합니다. 24시간 원격을 유지해 놓은 상태로 돌발 상황에 대응 합니다.


이 정도 기능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가장 중요한 비용 부분인데요.


병원 특성 상 IT 비용이 굉장히 민감하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저렴한 솔루션이였으면 좋겠습니다.


예산이 얼마인지 미리 말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이유는 선 견적서를 받은 후 그것을 토대로 상급자와 논의를 하여 적절하다고 판단이 되면


미팅을 진행 하는 프로세스를 갖고 있습니다.


제가 적절하다고 판단 되는 금액은 월 10 ~ 20만원 입니다.


제 판단이기 때문에 편하게 제안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회사명 / 도입 예상 시기
회사명 기업 회원 전용 프로젝트 시기 기업 회원 전용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비밀답변 | lee.junho (NextPhase)
| 8달 전
총 답변 평가 0 | 연락 받았어요 0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답변 | 익명(게시글 작성자) | 8달 전

비밀 답변입니다.

답변 남기기

답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