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9년까지 20억 달러에 도달할 딥 옵저버빌리티 시장

지난 몇 달 동안 옵저버빌리티 시장은 시스코(Cisco)가 스플렁크(Splunk) 인수를 마무리하고 스플렁크를 광범위한 시스코 네트워킹 및 보안 포트폴리오에 통합하면서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를 통해 시스코는 스플렁크의 보안 및 옵저버빌리티 구성 요소의 우선 순위를 다시 정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옵저버빌리티 시장은 성장세를 이어가기 전에 한동안 적응 기간을 거치게 될 것입니다.

팬데믹으로 인한 기업 인수와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킹 장비의 수요 급증으로 인해 24년 상반기 옵저버빌리티 실적이 예상치를 밑돌았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견고한 수요가 있기 때문에 이러한 흡수합병은 시장의 일시적인 둔화일 뿐, 기술의 전반적인 성장과 중요성에 변화를 가져온 것은 아니라는 점을 인식해야 합니다.

딥 옵저버빌리티는 기업들이 넷옵스(NetOps), 데브옵스(DevOps), 보안운영(SecOps) 사일로를 없애고 기업이 AI를 수용할 준비를 갖추도록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을 모색함에 따라 24년 하반기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학습과 추론이 증가하면서 온프레미스 네트워크에 더 많은 클라우드 접점과 추가적인 네트워킹이 일어날 것이므로 특히 중요합니다. 또한 암호화된 트래픽과 관련된 추가 기능을 통해 이러한 AI 데이터 경로에 대한 완벽한 가시성과 추가적인 자동화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딥 옵저버빌리티는 24년 상반기 시장이 성장했습니다. 기가몬은 이 부문에서 여전히 가장 큰 벤더입니다. 2024년에는 시장이 전년 대비 30% 이상 성장하여 5억 달러에 근접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또한 딥 옵저버빌리티 시장은 연평균 30% 이상 성장하여 2029년까지 20억 달러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딥 옵저버빌리티 시장은 2024년에 전체 옵저버빌리티 시장 성장률을 앞지를 것으로 보였습니다.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약 2달 전

참고하겠습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