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T회사의 세일 직원입니다. 매일 고객 회사에게 우리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메일로 보내드려야 되지만 이메일을 읽는 분이 많지 안고 또는  답장 이메일가 아주 적습니다. 그새서 고객과 접근할 기회도 많지 않아서 걱정됩니다. 

회원분들의 도움을 받고자 합니다. 고객이 이메일을 받기 위해 어떤 효과적인 방법이 무엇인지에 대해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제가 외국인인데 한국말 잘못하면 먼저 죄송합니다) 

좋은 답장 부탁드려요~~~

14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약 3년 전

IT 회사에서도 어느 분야이신지요 ?

| 약 3년 전

소프트웨어 분야입니다. 

| 약 3년 전

스팸메일 같지 않게 고객이 이 메일이 뭐지? 스럽게

해야 볼수 있는것 같아요

광고성 메일 형태로 말고 고객이 팔요할듯한  내용 작성에 고민을 하셔야 되겠네요

말이 쉽지 힘드시겠네요 ^^;;

| 약 3년 전

IT 정책을 약간 Stricted 하게 가져간다면 사실 스팸으로 다 분류되서 User들에게 직접적으로 들어가는 광고 메일은 정말 손에 꼽습니다. 보면 거래처들도 메일로 홍보하는 것보다 와서 직접 해주시는 경우가 훨씬 많았어요.

| 약 3년 전

기사도 그렇지만 메일 구독율을 높이려면 먼저 제목을 매력적으로 잘 만들어야 할 것 같구요.

본질적으로는 지속적인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해서 독자들이 찾게 만드는게 방법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 약 3년 전

좋은 의견이시네요. 그렇지만 좋은 컨텐츠를 제공해도 독자 유치하는 방법이 이메일밖에 없네요~

1st 5stars
| 약 3년 전

메일 정리하는 것도 상당한 업무이다 보니...

특별한게 있지 않다면, 적당히 대충 쭉~ 훑어 보고 삭제해 버리고 있네요.

특히나... 요즘은 문법이 조금 어눌해 보이거나 이상한 점이 보인다면, 악성 코드로 간주해 버리기도 하고요.

메일을 통한 홍보를 하려면 신뢰감을 줄 수 있는 내용 및 양식에 관심을 가지고 볼 수 있게 뭔가 특별함이 있어야 하지 않을까 싶어 보이네요.

| 약 3년 전

양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데 집중해야 하겠다. 감사합니다~

| 약 3년 전

이메일은 잘 안보게 되는 매체입니다. 

메일 보다는 현장 영업 등을 해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 약 3년 전

현장 영업은 기업에 직접 가고 직접 홍보인가요? 그렇다면 우리 회사가 외국인데 한국에 언제든지 갈 수 없는데요..

| 약 3년 전

광고성 메일 거의 안 읽죠...

저의 경우 메일만 오는 것의 거의 삭제...

그나마 아시는 분이 오셔서 제품 소개하면 한번 듣기는 하죠...

필요한게 있으면 아는 업체에 전화해서 문의하는 경우가 많죠...

일단 많이 다니시면서 얼굴도장을 찍으시는게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 약 3년 전

감사합니다~ 그래도 우리 회사가 외국에서 거주하고 있는데 혹시 다른 광고 채널을 아세요? 

| 약 3년 전

광고 메일은 스킵하지만 그래도 업무에 관련된 내용이라면 트렌트 확인차 대충이라도 보려고 하는편입니다. 

물론 광고 메일에 회신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 약 3년 전

업무에 관련된 내용을 작성해야 하네요. 혹시 독자가 읽을 수 있기 위한 다른  방법을 아세요?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 약 3년 전
  • 댓글 : 약 3년 전
  • IT 회사의 세일 관련한 질문입니다. [14]
  • hoangquynhtrang2402
  • | 261 읽음
  • 약 3년 전
  • 댓글 : 약 3년 전
  • 약 3년 전
  • 댓글 : 약 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