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서비스가 지능형 및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의 성장을 이끄는 4가지 방법

리드 애플리케이션 통합으로 원활한 정보 흐름 지원하기



기업의 전반에 걸쳐 디지털 정보는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서비스를 통합하면 기업의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우수한 사업 성과를 달성할 수 있으며, 디지털 콘텐츠를 비즈니스 사용자들이 어디서든지 쉽게 접근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엔터프라이즈 시스템과 연결해줍니다.


콘텐츠 서비스는 귀사의 기존 ECM 플랫폼을 기반으로 해당 플랫폼을 더 유연하고 전체론적(holistic)으로 만들어 줍니다. 이를 통해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성과를 극대화 시키는 정보 흐름을 생성합니다. 거버넌스 관리 하에 제어되는 정보의 양을 증가시켜 주는 동시에 사람과 프로세스를 각각에게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더 연결시키고 생산성을 향상시켜 줍니다.


새로운 정보 관리 접근법을 도입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손해는 측정하기 쉽습니다. 

기업과 모든 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은 기업의 생존이 조직의 가장 가치 있는 자산인 ‘정보’로부터 증분가치(incremental value)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추출하는 것에 달려있습니다.


기업들은 완전한 지능형 및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가 되기 위해서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을 더 잘 이해하고 콘텐츠로부터 더 많은 가치를 어떻게 추출할 수 있는지 아래의 방법들을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1. 리드 애플리케이션의 기능 향상

정확성 및 속도, 효율성을 최적화 시키기 위해 정보를 필요한 시기 및 위치에 제공하여 비즈니스 시스템 성능 강화


2. 비즈니스 프로세스 강화

핵심 콘텐츠 및 인사이트를 통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강화하여 회사의 전반적인 성과 개선


3. 직원 생산성 권한 부여

비즈니스 팀이 더 빠르고 스마트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더 많은 것을 보고, 이해하고,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


4. 단일 소스 관리의 실현

훨씬 많은 양의 기업 정보에 대한 거버넌스 정책 확장 및 적용


OpenText Extended ECM 솔루션에 대해 더 알아보기

OpenText Extended ECM Platform과 해당 플랫폼을 통해 기업들이 자사의 리드 애플리케이션에 OpenText Content Suite Platform을 투명하게 통합하여 모든 시스템 간의 원활한 정보 흐름을 지원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Salesforce®, SAP®, Oracle® E-Business Suite, 및 Microsoft® Office 356와 같이 다수의 주요 HR, CRM 및 ERP용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즉시 사용 가능한 솔루션들과 함께 제공됩니다. 

아울러 기타 주요 비즈니스 시스템과 맞춤형 통합을 구축하는데 필요한 개발 툴, API 및 템플릿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OpenText Extended ECM Platform을 더 알아보세요!

https://www.opentext.com/products-and-solutions/products/enterprise-content-management/extended-ecm-platform


더불어, 오는 11월 16일(월) 오후 3시 - 4시, 
OpenText Extended ECM 과 SAP 솔루션의 연동을 주제로 웨비나가 진행됩니다.

  • 직원들이 SAP 시스템을 활용하여 업무 처리를 할 때 여러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전환해 가며 업무를 해야 하나요?

  • SAP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관련된 문서를 찾기 위해 개별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지는 않나요?

  • 예를 들면, 직원들이 콘텐츠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는 대신, 로컬 드라이브나 파일 공유 시스템에 무심코 콘텐츠를 저장하고, 첨부파일 및 이메일로 공유하고 있지는 않나요?


OpenText가 어떻게 이러한 문제들을 개선하고 효율적인 SAP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만드는지, 
이번 웨비나를 통해 실제 사례와 함께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등록하기 https://bit.ly/34WidY6








[출처] https://blog.naver.com/opentext_kor/221803259413

태그가 없습니다.

4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3년 이상 전

잘보고 갑니다~

Reply

3년 이상 전 | 오픈텍스트(OpenText) | 02-2185-1054

감사합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다면 언제든 오픈텍스트로 연락주세요!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3년 이상 전

좋은내용 감사합니다.

Reply

3년 이상 전 | 오픈텍스트(OpenText) | 02-2185-1054

감사합니다:) 더 필요한 내용 있으시다면 언제든 오픈텍스트로 연락주세요!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