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영상) 쉐어드아이티LIVE 49회차. 코레이즈 Freshdesk 웨비나

(편집영상) 쉐어드아이티LIVE 49회차. 코레이즈 Freshdesk 웨비나

2021년 1월 26일(화)에 방송된  방송된 코레이즈 Freshdesk 웨비나



이번 영상에서는 웹사이트, SNS, 이메일, 문자, 카카오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토해 수집되는 고객의 문의 내용을 한 곳에서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옴니채널 고객지원 솔루션, Freshdesk에 대해 알아봅니다.


1부에서는 Freshdesk Omnichannel의 특징에 대해, 2부에서는 Freshdesk Omnichannel 데모를 통해 1부에서 살펴보신 기능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볼게요.


고객지원 담당자 혹은 새로운 고객지원 솔루션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은 이번 영상 놓치지 마세요!





관리자 (쉐어드아이티) - 웨비나 리스트


(편집영상) 쉐어드아이티LIVE 50회차. 아이비인포텍 RR4400 재해복구 솔루션 웨비나

2021년 2월 16일(화)에 방송된  방송된 아이비인포텍 RR4400 재해복구 솔루션 웨비나이번 영상에서는 랜섬웨어 100% 복구를 보장하는 재해복구 어플라이언스, RR44...

쉐어드아이티LIVE 51회차.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보다 쉽게 구현하는 올인원 플랫폼 VMware Cloud Foundation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올인원 플랫폼VMware VCF(Vmware Cloud Foundation)는 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HCI)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되어 가상머신, 컨테이너를...

쉐어드아이티LIVE 50회차. 랜섬웨어를 극복할 수 있는 다운타임 최소화 재해복구 솔루션 RR4400 재해복구 어플라이언스

랜섬웨어를 이기는 백업과 재해복구 방안모든 IT 환경에 가장 많은 피해를 주고 있는 랜섬웨어를 궁극적으로 방어하려면 백업은 필수입니다. 그러나, 백업 서버가 랜섬웨어에 감염되...

(편집영상) 쉐어드아이티LIVE 49회차. 코레이즈 Freshdesk 웨비나

2021년 1월 26일(화)에 방송된  방송된 코레이즈 Freshdesk 웨비나이번 영상에서는 웹사이트, SNS, 이메일, 문자, 카카오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토해 수집되는 고...


4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9일 전

다시 보기 감사합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19일 전

참고하겠습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23일 전

다시보기로 참고했습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24일 전

감사합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