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이메일 호스팅, 용량 꼼꼼하게 알아보는 법





안녕하세요메일플러그입니다.

   

업무 메일 사용하실 때, 

저장 공간 부족으로 불편함을 겪으신 적 있나요?

   

이메일은 무 커뮤니케이션의 필수 솔루션인 만큼 

사용량이 많은 것이 특징인데요. 


그만큼 저장 공간도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도입 단계에서 용량 조건을 

꼼꼼하게 확인해보시는 것이 중요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회사 이메일 만들기 전, 

꼭 살펴봐야 할 용량 조건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하나씩 살펴볼까요?




 

 


업무용 이메일은 다양한 문서를 주고받아야 하는데요. 

이때 첨부 가능한 파일 크기가 적다면어떨까요?  

 

파일을 매번 압축하거나 여러 번 분할 압축을 해야 하는데요. 


그래도 부족하다면메일이 아닌 웹하드 등 

다른 방법으로 파일을 전달해야만 하죠. 





대용량 문서를 자주 주고받는 기업이라면,

이러한 과정이 매우 불편하게 느껴지실 수 있는데요.

 

웹메일을 작성할 때마다 파일을 압축해야 한다면, 

업무 효율성 또한 해칠 수 있죠.

  

그렇기 때문에 서비스 도입 단계에서 첨부파일 크기와 

개수다운로드 기한 제한이 있는지 함께 확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메일 용량도 꼭 함께 확인하셔야 하는데요.


첨부 가능한 파일 크기가 크더라도 이메일 용량이 적다면 

주고받은 문서들을 메일함에 저장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용량이 부족할 경우 오래된 웹메일이 삭제되거나 

송수신 오류 또한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저장공간이 부족하면,

회사 이메일을 이용할 때 업무에 큰 방해요소가 됩니다.


또한추가 용량을 구매하는 경우 경제적인 손해 또한 발생하죠.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고, 안정적으로 회사 이메일을 사용하려면

 도입 단계에서 기본 저장 공간이 넉넉한지 꼭 확인해야 합니다.

  

무제한 메일을 제공하는 서비스가 있다면,

추가 요금이나 보관 기간 걱정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메일 용량을 확인하실 때,

다른 기능과 공유하는지 함께 파악해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업체마다 제공 조건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꼼꼼하게 비교해보시길 바랍니다.




 

예를 들어 웹하드 등 다른 기능과 용량을 

공유하는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있는데요.

 

이럴 때 저장 공간 부족하다면, 

이메일뿐만 아니라 다른 기능에 저장된 문서까지 삭제해야 

용량을 확보할 수 있어 큰 불편함이 발생합니다.

 

웹메일 사용량이 많은 기업이라면계정당 용량과 함께

저장공간 공유 여부를 꼭 파악해보시는 것이 좋겠죠?


  





오늘은 회사 이메일 만들기 전, 

꼭 살펴보아야 할 조건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오늘 포스팅을 참고하여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회사 이메일 서비스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메일플러그에서는 모든 기업메일을 

무제한 용량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또한2GB까지 대용량 파일첨부가 가능하여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당 1,800원에 저장공간 부족과 추가 비용 걱정 없는

무제한 회사메일을 경제적으로 도입할 수 있는데요.

 

메일플러그에 대해 자세히 확인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방문해주세요!  

그럼 더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감사합니다!





[출처] https://blog.mailplug.com/1271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2년 이상 전

정보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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