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강] 오피스키퍼, 한눈에 이해하기 : 10.오피스메신저(부가서비스)

안녕하세요. 통합PC보안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 입니다.
오피스키퍼에 대한 이해를 돕고 100% 활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한 [DLP 솔루션 오피스키퍼, 한눈에 이해하기] 10강에서는 오피스키퍼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부가서비스 ‘오피스메신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혹시 사내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고민이 있지 않으신가요?
직장인들이 느끼는 업무 커뮤니케이션의 가장 큰 고민거리는 사적인 개인용 메신저 사용 이메일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으로 형식을 갖춰야 한다는 압박감, 복잡한 그룹웨어 사용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메일과 개인 메신저로 업무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업체 담당자의 고민을 파헤쳐보았습니다.

메일로 업무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제조업 A회사

“서명, 인사말 등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이 너무 많아”
“외부 메일과 뒤죽박죽 너무 헷갈려”
“중요한 파일인데 보안 문제는 없겠지?”
“대용량파일 발송이 안 되어 너무 불편해”
“조직도가 없어 우리 회사에 누가 있는지도 몰라”

개인 메신저로 업무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서비스업 B회사

“보고 사항인데 너무 형식이 없는데,,”
"단체 방에 누가 읽었는지 확인이 안 되네…”
“친구랑 회사 사람 섞여서 공과 사 구분이 어렵네”
“모바일로 받은 파일이 정보유출 될까 걱정되는데…”
“파일 말고 폴더로 편하게 자료 공유할 방법이 없나?”


이런 고민을 가지고 있을 담당자분들이 찾고 있는 “메일의 형식과 개인 메신저의 편리함을 갖춘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피스키퍼와 연동이 가능한 형식과 보안을 갖춘 E-메신저 오피스메신저로 안전하게 공유하고,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세요!


메일의 형식은 지키고, 개인 메신저의 편리함은 담은 E-메신저, 오피스메신저


<오피스메신저 시작하기>

① 오피스메신저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관리자 페이지에서 사내 조직도를 먼저 등록해야 합니다.



(Tip : 인원이 많을 경우, 엑셀로 일괄등록이 가능합니다.)

② 등록된 조직도에 에이전트를 배포하고, 사용자 PC에 오피스메신저를 설치합니다. (다운로드 URL 공유, 설치메일 보내기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보고가 쉽고 협업이 편리한 E-메신저, 오피스메신저
① 보고 사항은 메일형식으로 협업 사항은 채팅형식으로 업무에 맞는 스타일로 소통하세요.



<▲메일형메신저>


<▲채팅형 메신저>

② 별도의 교육이 필요 없는 친숙하고 간결한 UI를 제공합니다.



③ PC(Window)와 모바일(Android, ios)로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소통하세요.


▷ 보안에 강한 E-메신저, 오피스메신저


① 오피스메신저는 오피스키퍼와의 연동으로 안전한 공유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 오피스키퍼는 7가지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정보유출방지 솔루션입니다.

- 오피스키퍼로 오피스메신저 이외 개인메신저 사용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 오피스키퍼가 설치된 PC에서만 로그인을 허용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오피스키퍼의 각종 승인신청을 오피스메신저로 확인 및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오피스메신저로 공유된 파일 현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② IP기반 다운로드 허용 범위를 설정하여, 중요정보의 외부 유출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③ 모바일 파일 다운로드 차단으로 외부에서 회사의 중요 파일이 공유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④ 기본적으로 채팅, 메시지, 파일 모두 암호화되어 전송됩니다.
비밀채팅의 경우, 서버에 대화내용이 저장되지 않아 더욱 강력한 보안환경을 제공합니다.


▷ 효율적인 소통이 가능하고 업무생산성을 높여주는 E-메신저, 오피스메신저

① 사내 조직도에서 나만의 조직도를 별도로 설정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


② 개별 수신 확인 및 메시지 회수가 가능합니다.


③ 대용량 파일 전송은 기본, ‘압출 없이’ 폴더 그대로 공유하고 저장하세요.

“이렇게 좋은 E-메신저, 오피스메신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오피스키퍼에 오피스메신저를 더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업무환경을 구축하시길 바랍니다.


NO.1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오피스키퍼와 함께 쓰면 좋은 부가서비스 중 ‘오피스키퍼 메신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드디어, 오피스키퍼 7가지 주요 기능 및 2가지 부가서비스에 대한 소개가 끝이 났습니다!


더욱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거나 질문이 있으시면 아래 메일 또는 연락처로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피스키퍼 제품소개서 받기】


【오피스메신저 제품소개서 받기】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