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화된 금융소비자법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다!
2021년 한층 강화된 금융소비자보호법(이하 금소법)으로 카드, 보험 등 금융권의 광고 심의 업무가 마비될 정도로 광고심의 업무량이 폭증하여 담당부서 및 기관이 속된 말로 죽을 맛을 봤고, 지금도 이슈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코그넷나인은 이 죽을 맛을 살 맛으로 바꾸기 위해 ‘금융사를 위한 인공지능 기반의 광고심의 자동화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본 솔루션 도입을 통해 광고 시안의 심의 준수 여부를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나, 신속하게 검토할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기획안 반려율은 대폭 감소하고, 규제 미준수로 인한 패널티 위험을 감소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는 4월 28일 AI 매니지드 서비스 전문 기업(AI MSP, Managed Service Provider) 코그넷나인은 인공지능 기반 광고심의 자동화 솔루션 웨비나를 통해 금소법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해법을 카드사 최초로 솔루션을 도입한 롯데카드 사례와 함께 제시합니다.
지금 바로 웨비나 신청하시고, 살맛 나는 광고심의 업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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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 웨비나는 종료 되었습니다. 웨비나 녹화 게시물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잘 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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