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규모와 예산에 딱 맞는 기업메일 프로그램 고르는 법





안녕하세요. 메일플러그입니다.


전문적이고 신뢰도 있는 기업 이미지를 위해,

회사 도메인이 들어간 기업메일은 필수인데요.


회사마다 규모와 예산은 전부 다르기 때문에,

어떤 서비스를 도입해야 할지 고민되실 수 있죠.


그래서 오늘은 회사 규모와 예산에 딱 맞는

기업메일 프로그램을 고르는 방법에 대해

차근차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기업메일을 도입하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인데요.


하나는 회사 자체적으로 이메일 서버를

구축 및 개발하여 사용하는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전문적인 업체의

클라우드 서비스 상품을 도입하는 것입니다.




이메일 서버를 직접 구축하기 위해선

관리 개발 및 유지보수 등을 위해

많은 전문 인력과 큰 예산이 필요한데요.


반면 클라우드형 기업메일 프로그램

합리적인 비용으로 도입이 가능하며,

전문가의 지속적인 관리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문 인력이 충분하지 않거나

큰 비용 투자가 부담스럽다면

클라우드형 메일 서비스가 더욱 바람직하겠죠?







클라우드형 기업메일을 제공하는 업체는 다양한데요.


업체마다 정책에 따라 제공되는 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꼭 비교해 보셔야 합니다.


특히, 합리적인 도입을 원하신다면

업체별로 용량 대비 가격을 확인하셔야 하죠.





위 비교표에서 보신 것처럼,

제한된 용량의 상품은 별도의 비용 추가나

업그레이드로 사용량을 늘릴 수 있는데요.


그 금액이 적어 보여도 회사의 규모가 커질수록

지출되는 예산 또한 더욱 불어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부터 넉넉한 용량의

합리적인 기업메일 상품을 선택하시는 게 좋겠죠?







기업메일은 사용할수록 데이터가 누적돼

보통 한 번 도입하면 오래 이용하시는데요.


그래서, 회사의 규모가 크든 작든

한정된 예산 지출을 아끼고 싶다면

장기 할인 여부까지 고려하시는 게 좋죠.





장기 할인 여부와 할인율에 따라,

최종적으로 지출하는 예산이 크게 달라질 수 있는데요.


따라서, 장기 계약 시 할인을

얼마나 제공하는지 반드시 살펴보셔야겠죠?







지금까지 회사 규모와 예산에 딱 맞는

기업메일 프로그램 고르는 팁을 말씀드렸는데요.


오늘의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합리적이고 성공적인 도입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메일플러그에서는 GS 1등급의

전문적인 기업메일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도입하실 수 있는데요.


다양한 업무 특화 기능부터

전문 고객 지원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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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메일플러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https://blog.mailplug.com/1338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일 년 이상 전

자료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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