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15] 현장 업무 효율과 교대 근무 관리를 한번에! Zoom Workplace for Frontline](https://shareditassets.s3.ap-northeast-2.amazonaws.com/production/uploads/post/featured_image/34837/0715_thumbnail.png)
전 세계 인력의 80%가 현장 근로자(Frontline Worker) 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현장에서 고객을 직접 만나거나, 제품과 서비스를 운영하는 이들의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업무 관리는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Zoom의 프론트라인 워커 솔루션을 통해 현장 근무/교대 근무 중에도 원활하게 소통하고,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현장 근로자들의 참여도와 몰입감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 이런 산업군/직군에 추천합니다.
●리테일 업종의 매장 운영자와 판매직
●공장 생산 라인 및 품질관리 담당자
●물류센터 관리자, 배송 기사 및 운송 담당자
●병원 의료진, 간호사 및 행정 스태프
●건설 현장 근로자 및 시설 관리 인력
위의 예시외에 현장 근로자/교대 근로자가 있는 모든 산업군/직군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등록했습니다.
Reply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