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이즈] G Suite 에 대해 알아보자. - 06 : Forms

[코레이즈] G Suite 에 대해 알아보자. - 06 : Forms

안녕하세요.
코레이즈는 Google Cloud Partner 로 공식적으로 G Suite 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Google Forms 는 쉽게 설문지를 만들고 빠르게 답변 받고 깔끔하게 데이터를 정리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모든 사용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와 설문지를 간편하게 생성
하나의 스프레드 시트에 데이터를 취합하여 Google 스프레드시트에서 바로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문서 작성만큼 쉬운 설문지 만들기

목록을 붙여넣는 것만큼이나 쉽게 여러 질문 유형 중에서 선택하고 드래그 앤 드롭하여 질문을
재정렬하고 값을 맞춤설정합니다.

전문성이 느껴지는 설문조사

잘 구성된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과 연결하여 소중한 의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 동영상, 맞춤 로직을 추가할 수 있으므로 설문 응답자에게 최상의 설문조사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동 요약이 포함된 응답 분석

응답이 표시되는 것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원시 데이터에도 액세스하고
Google 스프레드시트 또는 다른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분석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답변 받기

잘 캠핑 여행 계획, 이벤트 등록 관리, 간단하고 빠른 투표, 뉴스레터 수신 이메일 수집, 깜짝 퀴즈 등, 무엇이든 만들 수 있습니다.


정리 및 분석

설문조사에 대한 응담은 설문지에 자동으로 깔끔하게 정리되며 실시간으로 응답 정보와 차트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스프레드시트에서 모든 정보를 확인함으로써 데이터 활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G Suite 의 각 제품과 기능에 대해서 좀 더 상세히 설명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email protected] 로 문의주세요.

*기존에 Gmail 또는 G Suite 을 사용중이시던 분들 중 서비스 전환을 원하시는 분은 '리셀러로 계정 이전'을 통해 서비스 전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1833 - 5805
www.coraise.co.kr

[출처] http://blog.naver.com/coraise/221358320694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5년 이상 전

이건 활용해봐야겠습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