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이즈] G Suite 에 대해 알아보자. - 07 : Drive

[코레이즈] G Suite 에 대해 알아보자. - 07 : Drive

안녕하세요.
코레이즈는 Google Cloud Partner 로 공식적으로 G Suite 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Google Drive 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언제 어디서나 사진, 문서 등의 파일을 보관할 수 있는 웹 저장소입니다.

어디서나 확인 가능
드라이브에 있는 파일을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 등에서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언제 어디서나 파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한곳에 안전하게 저장하여 액세스 및 공유

목모든 파일을 저장하고, 데스크톱 및 휴대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파일에 액세스하고
파일이 공유되는 방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스토리지 저장용량 확보

G suite Business 및 Enterprise 버전에는 무제한 저장용량이 제공되므로 파일을 모두 저장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중앙 관리, 데이터 손실 방지, 드라이브용 Vault를 사용하면 데이터 규정 준수 요건을 충족하면서 쉽게 사용자를 관리하고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검색하기도 전에 중요한 정보검색

드라이브는 Google AI를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중요한 정보를 예측하고 보여줍니다.
드라이브는 빠른 액세스와 머신러닝 기반 고급 검색과 같은 기능으로 중요한 콘텐츠, 공동작업자, 이벤트를 파악하여 사용자가 살펴보아야할 파일을 사용자에게 연결해 줍니다.

브라우저 없이 컴퓨터의 파일에 액세스

설드라이브 파일 스트림을 사용하면 디스크 공간에 영향을 주지 않고 컴퓨터에서 파일에 바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파일 동기화 대기 시간은 줄이고, 생산성 높은 작업 시간은 늘릴 수 있습니다.

G Suite 의 각 제품과 기능에 대해서 좀 더 상세히 설명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email protected] 로 문의주세요.

*기존에 Gmail 또는 G Suite 을 사용중이시던 분들 중 서비스 전환을 원하시는 분은 '리셀러로 계정 이전'을 통해 서비스 전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1833 - 5805
www.coraise.co.kr

[출처] http://blog.naver.com/coraise/221358710216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5년 이상 전

조금더 좋은정보 제공을 원합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