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goDB, 마크 포터(Mark Porter)를 이사로 영입

MongoDB, 마크 포터(Mark Porter)를 이사로 영입

MongoDB, AWS 및 Oracle 경영진 출신의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 베테랑을 이사로 영입하여 수십 년간 데이터베이스 분야에서 축적한 노하우 활용


현대식 범용 데이터베이스 플랫폼 분야를 선도하는 MongoDB, Inc.(나스닥 상장명: MDB)가 오늘 마크 포터(Mark Porter)를 이사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현재 포터는 동남아시아의 주문형 운송, 식품, 포장 서비스, 디지털 결제 및 금융 서비스 전문 회사인 Grab의 CTO로 재직 중이며 수십 년 동안 데이터베이스 산업을 개척해왔다.

과거 포터는 AWS(Amazon Web Services)의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서비스(RDS), PostgreSQL용 Amazon Aurora 및 RDS, AWS 데이터베이스 마이그레이션 서비스, AWS 스키마 변환 도구를 비롯한 다수의 AWS 데이터베이스 사업을 지휘했다. Amazon에 입사하기 전 Porter는 NewsCorp의 공유형 학습 프로젝트(Shared Learning Initiative) 담당 CTO, Oracle Corporation의 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을 비롯한 다양한 직책을 맡았을 뿐 아니라, NASA/JPL에서 근무하기도 했으며 Oracle Database Kernel 그룹의 초기 회원으로 활약하기도 했다.

MongoDB 회장 겸 CEO 데브 이티체리아(Dev Ittycheria)에 따르면 "클라우드 컴퓨팅, 분산 시스템, 데이터베이스 엔지니어링 기술 제공업체와 고객으로 활동하면서 마크만큼 폭넓은 지식을 쌓은 인물은 정말 찾아보기 힘듭니다. 당사는 글로벌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인 Atlas와 확장 데이터 플랫폼의 빠른 성장세에 발맞춰 최신 애플리케이션용 산업 표준 데이터 플랫폼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는데, 마크의 독보적인 통찰력과 경험이 여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포터는 16세에 코딩 분야에 전문적으로 몸담으면서 기술 경력을 쌓기 시작했다. 현재 그는 글로벌 모빌리티 회사인 Splyt의 이사로 재직 중이며 캘리포니아 공과 대학에서 컴퓨터 과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포터는 "비즈니스를 근본적으로 혁신하는 데이터 기술을 개발하는 회사와 이런 기술을 사용하는 고객으로 경험을 쌓을 수 있었던 것은 행운이었습니다. MongoDB의 문서 모델, 표현 쿼리 언어, 확장 아키텍처는 개발자가 놀라울 정도로 빠르게 혁신하여 가장 까다로운 사용 사례를 지원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그런 이유로 수많은 개발자가 MongoDB를 널리 응용하고 있으며 거의 모든 수직 산업에 종사하는 수천 개의 기업 고객이 MongoDB의 상용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MongoDB의 이사 자격으로 개발 팀과 경영진이 차세대 데이터 플랫폼 회사로 성장하는 데 일조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쁩니다." 라며 소감을 전했다.


MongoDB 소개
MongoDB는 개발자가 소프트웨어와 데이터의 장점을 활용하여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설계된 현대식 범용 데이터베이스 플랫폼이다. 뉴욕에 본사를 둔 MongoDB는 100여 개 국가에서 15,900개 이상의 기업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MongoDB 데이터베이스 플랫폼은 8,000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으며, MongoDB University는 100만 회 이상의 등록 건수를 자랑한다.


투자 문의
Brian Denyeau
ICR for MongoDB
646-277-1251
[email protected]


보도자료 문의
Mark Wheeler
MongoDB, North America
866-237-8815 x7186
[email protected]


원문은 여기서 보실 수 있습니다.



전향적 서술문
이 보도 자료에는 개정된 1933년 증권법 27A항(즉, 증권법)과 개정된 1934년 증권거래법 21E항의 의미에 벗어나지 않는 특정한 "전향적 서술"이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MongoDB의 향후 성장, MongoDB Atlas 및 글로벌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의 지속적이고 빠른 성장세, MongoDB 제품의 잠재력, 현대식 애플리케이션용 산업 표준으로 자리 잡을 가능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전향적 서술문에는 이 보도 자료에 포함된 계획, 목표, 기대 및 의도, 역사적 사실이 아닌 기타 진술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으며, "예상된다", "믿는다", "지속된다", "할 수 있다", "전망된다", "기대된다", "작정이다", "할 수도 있다", "계획이다", "할 것이다", "할 것으로 보인다"와 같은 단어 또는 이러한 단어의 부정형이나 복수형 또는 유사한 표현이나 변형으로 기술된 이러한 진술은 역사적 사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향적 서술문에는 현재 MongoDB가 확보할 수 있는 정보와 MongoDB의 가정에 근거한 계획, 의도, 기대, 전략, 전망에 관한 MongoDB의 현재 견해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MongoDB는 이러한 전향적 서술문에 반영하거나 제시한 계획, 의도, 기대, 전략, 전망이 합리적이라고 믿지만, 그와 같은 계획, 의도, 기대 또는 전략을 실현 여부는 보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실제 결과는 전향적 서술문에 제시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으며, MongoDB의 운영 이력, 손해 이력,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데이터베이스 플랫폼 개발 실패, 경쟁 심화의 영향, 신제품에 대한 투자, 새로운 기능, 서비스 또는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영업 및 마케팅 사업부의 효과적인 확충, 개발자 커뮤니티와의 지속적인 신뢰 구축 및 유지,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거나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매출 신장, 지적 재산을 유지, 보호, 집행 및 강화, 데이터베이스 제품 시장의 성장과 확장 및 새로운 시장 진출, 인수한 기업과 성공적인 기술 통합 또는 그러한 인수에 따른 기대 효과 실현, 소프트웨어의 보안 유지 및 적절히 프라이버시 문제 해결, 효과적이고 성공적인 성장 관리, 보통주의 가격 변동성, '위험 요소'라는 설명과 'SEC'(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파일 및 보고서(2019년 4월 1일에 작성된 10-K 형식의 연례 보고서, 2019년 12월 10일에 작성된 10-Q 형식의 분기별 보고서 및 향후 MongoDB가 작성하는 파일 및 보고서 포함)에 때때로 자세히 설명된 위험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가정, 불확실성, 위험 및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법에 따라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기대치의 변화 또는 기타 결과가 발생하더라도 MongoDB는 이 보도 자료에 포함된 전향적 서술문을 업데이트할 의무나 책임이 없습니다.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