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를 위한 COVID-19 대응 방침

이 글은 2020년 3월27일에 몽고DB Blog에 게시된 몽고DB(MongoDB) Worldwide Developer Relations and Education VP Grace Francisco의 글을 번역 한 것입니다. 원문은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VID 19 바이러스 실태를 탐지 파악하고 확산을 저지하고 있는 개발자들을 위해 MongoDB Atlas 서비스형 데이터베이스 무료 크레딧이 배포됩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매일 새로운 규제가 나타나고 있으며 우려가 가중되면서 무력감 또한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통제할 없는 것이 대부분이지만, 지금 세계 곳곳에서는 진단 기술을 개선하고 새로운 치료법을 찾아내며 바이러스 확산 경로를 추적하고 감염 지도를 만들기 위해 많은 이들이 애쓰고 있습니다. 데이터와 기술은 과학 발전의 핵심 요소이기 때문에 MongoDB에서는 COVID 19 싸우고 있는 모든 개발팀을 위해 MongoDB Atlas 크레딧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MongoDB에서는 모든 개발자들에게서 우수한 퍼포먼스를 이끌어내기 위해 데이터를 매우 쉽게 처리할 있도록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데이터의 유형이나 크기에 관계없이 모든 데이터를 저장할 있으며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시각화, 분석 구축하면서 도식과 구조를 빠르게 반복 재현할 있습니다. Atlas 주요 클라우드 플랫폼(AWS, GCP, Azure) 전반에서 손쉽 배포, 운영 확장되며 엔터프라이즈급 보안 기능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습니다.
COVID 19 현황 프로젝트를 직접 진행하고 있는 분이나 고객과 협업 중인 모두 이제 MongoDB Atlas 크레딧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MongoDB 기술 직원의 노하우를 활용하여 빠르게 실행할 있습니다. 물리적으로는 서로 떨어져 있더라도 하나로 뭉쳐 단합한다면 나은 세상을 만들 있습니다. 이는 지금과 같은 위기 상황에서도 가능합니다. MongoDB MongoDB 자체가 솔루션에 포함될 있도록 모든 방안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포럼 참여하시어 프로그램에 대한 내용을 비롯해 귀하와 다른 커뮤니티 공동체 회원들이 지금의 세계적 위협을 저지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에 대해 함께 논의해보시기 바랍니다.
검토를 위해 귀하의 프로젝트를 제출하고 귀하의 네트워크에 연결된 직원 이용 가능한 직원에게 게시물을 전송해 주실 것을 권장합니다.

지금 제출하기 https://www.mongodb.com/coronavirus-help


FAQ


1. 이 프로그램은 언제까지 진행할 예정입니까?

이 프로그램은 3개월간 진행되며 2020년 6월 30일에 종료됩니다


2. 프로젝트의 자격 조건은 어떻게 됩니까?

프로젝트는 반드시 Atlas에 구현해야 합니다. 또한 COVID-19의 확산을 감지, 이해, 저지하는 데 목적을 둔 연구, 혁신, 개발을 지원해야 합니다.


3. 누구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까?

비영리 단체, 민간 자본으로 운영되는 신생 회사 및 교육 기관을 포함한 모든 조직이 이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추가 자료 :

MongoDB University 과정

MongoDB 교육과정에 쉽게 접근 가능합니다. 이제 등록하는 순간부터 교육과정 및 연습문제를 포함한 전체 과정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교육 과정 등록에 대한 매주 마감일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이로 인해 사용자가 본인의 일정에 맞게 모든 MongoDB 과정을 학습 할 수 있습니다. 과정을 완료하는데 2 개월 정도 소요 되어집니다.



지금 신청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약 4년 전

개발자들을 몽고DB가 좋은 노력을 하시네요
정보 참고 하겠습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