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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팸스나이퍼 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저희 회사는 스팸스나이퍼에서 모든 이메일을 검사 후 Office 365로 전달되는 구조 입니다.

그런데  스팸스나이퍼에서 pass되는 메일들 중 일부가 Office 365에서는 멀웨어나 높은 피싱으로 차단이 되는 경우가 계속 발생하고 있습니다.

스팸스나이퍼에 문의 하니 그제서야 차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경우가 발생하는 사례들이 있으면 보통 어떤 방식으로 처리를 하는지 경험 공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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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Genghis Khan
  0 추천 | 3년 이상 전

스팸 스나이퍼가 새로운 멀웨어나  악성메일  , 첨부파일 , 실행파일등  업데이트 주기가 있어요

그래서 실시간으로 들어온 부분에 대해서는 내부에서 직접 들어가 블랙리스트 또는 화이트리스트로

정책을 세우던가 해야 하는데  힘들면 바로 스팸스나이퍼 ( 지란지교 )에 문의를 하시면 처리 해줍니다.


ktit
  0 추천 | 3년 이상 전

스팸스나이퍼라 이외에도 어느 솔루션이라도 100% 차단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100%에 근접하기 위해 스팸스나이퍼 이외에도 별도 솔루션을 추가 도입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차바라기
  0 추천 | 3년 이상 전

스팸스나이퍼 업데이트를 요청하셔야 할듯합니다 업체에 요청을 빨리 하세요

wansoo
  0 추천 | 3년 이상 전

100%  완벽한 방패는 존재할 수 없을 것 같고요.

오탐지, 과탐지는 어느 정도 감수해야 하는게 아닐까 싶네요.

도저히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솔루션을 바꾸는게 맞을 것 같고...

원곤
  0 추천 | 3년 이상 전

스팸스나이퍼는 아니지만 비슷합니다 , 

제조사에서 발빠르게 먼저 차단해주면 좋으련만 ,,현실은 요청해야 처리되구요 

그나마 요청해서 처리가 되면 다행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