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Tortoise Svn client 로 접속시 window 자격증명 오류 해결 방안

안녕하세요.  IT꿈나무를 희망하여 이것저것 하며 공부하려 최근

tortoise svn를 이용했었습니다. 

서버컴과 클리아언트 컴 모두 설치를 하였고, 클라이언트에서  Visual SVN 서버와 연결해서 Repository 생성 후 사용자 계정 증명 후, 사용자 계정 정보를 물어보는 Windows 보안 창이 뜨게 됩니다.


이때, 보안창에 해당 서버 윈도우 계정과 클라이언트 윈도우 계정을 입력했을때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못했습니다. 


이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클라이언트,서버 컴 모두 자격증명 관리를 제거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자격증명 관리에서 추가하려는 방법을 사용해서 오류를 해보고 싶은데 이것도 안된다면 어떤 방법으로 이 문제를 해결 해야 하나요? 모두 다 서버,클라이언트 삭제후 재 설치하고 해볼까요? 


이와 관련된 글이 별로 정보가 없어 여쭤봅니다.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wansoo
  0 추천 | 3년 이상 전


위 그림에서 처럼 저장된 자격 증명을 제거했는데도 안된다는 말씀이신거 같은데요...


탐색기 경로 확인/변경 란에다 SubVersion 인증 캐시가 저장된 경로로

%APPDATA%\Subversion\auth\svn.simple\

같이 입력해서 이동한 후...


에 저장된 파일을 메모장을 열어서 해당 계정에 대한 내용을 삭제한 후에 시도해 보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도 안된다면...

서버에서 암호를 변경한 후에 변경한 암호에 맞게 자격 증명을 다시해서 시도해 보면 되지 않을까 싶고요.



SVN을 사용하고 있지 않다 보니...

인터넷 검색을 통해 답변을 적어 일부 잘못된 내용이 있을 수 있음을 참고하시고요.


아래 링크의 몇가지 참고해 볼만한 유용한 내용들도 있어 보이네요.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910965/recover-svn-password-from-local-cache

차바라기
  0 추천 | 3년 이상 전

아래 사이트 참고도 해볼만합니다.

https://stackoverrun.com/ko/q/2508725

https://stackoverrun.com/ko/q/453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