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임원 회의실 솔루션 구축 문의드립니다.

이번에 새로 사옥을 옮기게 되면서 임원회의실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각 임원 자리에 PC가 놓여져 있고 회의 주관자가 화면 공유나 파일 공유를 하기를 원하는데 다른 회사들은 

어떤식으로 운영하는지 궁금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MS팀즈를 통해서 화면공유하는 것을 생각하는데 혹시 다른 대안이 있을까 싶어서요

이에 마땅한 솔루션이나 운영 방식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7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양성환
  0 추천 | 3년 이상 전

임원이 사용하기 편리하냐가 관건이겠네요

deerokgo
  0 추천 | 3년 이상 전

임원 회의실이라고 별다른건 없을 거 같은데요. 

팀즈나 줌 등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솔루션을 사용 할 수 있는 환경만 제공해주시면 괴지 않을까 합니다. 

전산초보임니다
  0 추천 | 3년 이상 전

MS teams 사용하고 있는데 말씀하신 원격회의 기능 편하게 사용가능합니다. 

Teams 일정 기능 중에 정말 마음에 들었던 기능은 영어로 회의 진행 시 자막 출력이 가능해서 

영어 회의가 자주 있는 글로벌 회사라면 너무나 유용할것 같습니다. 

차바라기
  0 추천 | 3년 이상 전

요즘은 거의 솔루션을 도입하거나 ZOOM으로 많이들 하시는거 같아요

wansoo
  0 추천 | 3년 이상 전

화면 공유도 다양한 방식이 있을 것 같고, 파일 공유도 다양한 방식이 있을 수 있겠고요.

전산인이 아닌 일반인들이 화상 회의를 하면서 사용하기에 무난한 제품은 화상 회의 전용 솔루션이 되겠네요.

전산인이 사용하는 형태라면 원격 제어를 위한 VNC 등을 이용해서도 비슷한 기능은 사용할 수 있겠지만, 임원들이 회의하면서 사용하라면 영~ 뽀대가 나오지 않을것 같고...

웹ex, 줌, 팀즈구글 미트구르미 비즈 같은 제대로 된 솔루션을 사용하는게 맞지 않을까 싶네요.

werther.chan
  0 추천 | 3년 이상 전

저희는 임직원들이 대부분 노트북을 활용하고 있어서 그런지 화상회의하는 부분이 조금 쉽게 적용하고 있습니다.

화상회의솔루션은 여러가지 다 사용하고 있습니다..^^

팀즈, 웹엑스, 줌... 웹엑스는 고객사 전용... 줌이랑 팀즈는 회사내부 임직원들 및 고객사..

줌이 사용하기 쉬워서 많이 쓰고 있습니다.

임원분들 회의시 회의주관자가 방을 생성하고 임원들 초대하고.. 자료를 공유하고 발표하고.. 임원 의견을 청취하는 형태로..^^;

Genghis Khan
  0 추천 | 3년 이상 전

협업 솔루션 정리 자료 입니다

역쉬 쉐어드 it

https://www.sharedit.co.kr/posts/7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