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자료 DB화 하여 공유하기 좋은 툴이 무엇이 있을까요?

100여명이 근무하는 중소기업입니다.


모든 기업이 그렇듯이 솔루션도입에 매우 인색한 편입니다.


그러다보니 많은 자료들이 엑셀로 존재하고 서버나 로컬에 개별파일로 존재하고 있습니다.


구글스프레드시트로 공유하여 사용하기도 하지만, 장기적이지 않고 DB화 되지 않아 검색도 불편합니다.


인사자료, 회계자료, 기업내 주요 프로젝트 리스트 자료 등을 DB화 하여 '검색'이 언제나 가능하고 '상세검색' 기능을 넣어 권한을 가진 사람이 찾아 볼 수 있게 하는 툴이 있을까요?


소프트웨어나 DB 비전무가가 접근할 수 있는 툴이 있다면 소개부탁드립니다.


쌀쌀한 날씨 건강유의하세요.

태그가 없습니다.

9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0 추천 | 6달 전
답변을 보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Reply

댓글 남기기

답변을 보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0 추천 | 6달 전
답변을 보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Reply

댓글 남기기

답변을 보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0 추천 | 6달 전
답변을 보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Reply

| 6달 전

답변을 보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Reply

| 6달 전

답변을 보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Reply

| 6달 전

답변을 보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Reply

| 6달 전

답변을 보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Reply

댓글 남기기

답변을 보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1st 5stars

0 추천 | 6달 전
답변을 보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Reply

댓글 남기기

답변을 보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0 추천 | 6달 전
답변을 보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Reply

댓글 남기기

답변을 보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답변 달기

답변을 보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데이터베이스 카테고리의 다른 질문들...

  • 약 한 달 전
  • 댓글 : 약 한 달 전
  • 3달 전
  • 댓글 : 3달 전
  • 5달 전
  • 댓글 : 5달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