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홈페이지 제작업체 추천

안녕하세요 

현재 회사 홈페이지 개편 계획중에 있으며 2~3개 업체정도 비교견적 후 진행예정입니다.

신규 개설한 페이지인 https://simpac-america.com/ 를 오마주하여


현재  페이지를 리뉴얼 하려고 하는데요


신규 페이지 개발업체에서 소스코드를 제공한다고 하는데


어느정도 디스카운트를 받을 수 있는지와 


홈페이지 제작업체 추천 부탁드립니다.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6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한그루
  0 추천 | 2년 이상 전

소스 코드를 공개한다고 해서 금액이 달라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업체가 바뀌면 어차피 새로 만들어야 할거에요.

개발 할때는 어떤 언어를 사용하는지도 중요하고 개발자 스킬도 중요해서 돈이 좀 들더라도 작은 회사 말고 경험이 많고 튼튼한 되사가 좋겠습니다.

예를 들어 php, asp, wordpress 를 사용 하는 업체라면 견적이 상대적으로 저렴할거에요. 그런데 이후에 심각한 보안 취약점 이슈가  발견되었으니 패치하라는 권고를 많이 받게 될거에요. 

디자인만 보고 고르지 마시고 어떤 사람이 개발하는지, 어떤 플랫폼위에 구축하고 어떤 언어로 개발하는지도 잘 봐야 할 것 같습니다.



Simon.Park
  0 추천 | 2년 이상 전

정말 홈페이지 업체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 업체를 고르시는게 좋을꺼에요.

툴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보이는 것만 보여주는 그러한 업체는 나중에 유지보수도 안되어서,

결국은 다시 만드는 경우 많이 봤네요~~~

wansoo
  0 추천 | 2년 이상 전

홈페이지 제작 업체마다 차이가 날수 밖에 있을 것 같고,

만들려는 홈페이지 규모, 적용해야 할 기술, 디자인 등등의 다양한 요소에 따라 천차만별입니다.

예를 들어 어떤 A라는 홈페이지 제작 업체에 제작을 의뢰한다고 했을 경우에...

A라는 홈페이지 개발사는 디자인에는 뛰어난 노하우에 많은 인력을 보유하고 있고, 디자인 관련 요구에 대해서 최적의 조건으로 제공해 줄 수 있는데, 소프트웨어 개발 기술이나 Database 관련 기술에 부족한점이 있다고 했을 경우에...

개발 요청하는 내용이 복잡한 소프트웨어 개발 능력을 요구한다면 외부 개발자에 용역을 의뢰해야 한다거나 해서 견적가격이 올라 갈 수 밖에 없을 것 같고요.

다양한 템플릿을 보유하고 있는 개발사에 보유하고 있는 템플릿 범위 내의 디자인으로 홈페이지를 구성할 수 있는 상황이라면 아주 저렴한 가격에 제안을 할 수도 있지만, 일반적이지 않은 특이한 디자인의 홈페이지를 요구할 경우라면 가격이 올라 갈 수 밖에 없겠고...

유지 보수 조건이라 든가... 요구 사항 등의 다양한 상황에 따라 가격에 차이 나게 되겠고요.

동일한 조건으로 몇군데 업체에 제안을 받아 본 후에, 업체별 제안한 금액을 비교해 본 후에 마음에 드는 업체에다 적정한 금액으로 네고를 제안해 보는게 적절할 거라 보여지네요.

제안하는 업체에서 경쟁 의식을 가지고 처음부터 금액을 낮춰 제안할 수도 있을 것 같고, 네고할 것을 감안해서 마진 폭을 충분히 넣어서 금액을 제안했을 수도 있을 것 같고...

업체 담당자와 미팅하면서 분위기와 상황을 봐 가면서 금액을 낮춰가는게 맞을 것 같네요.

상황에 따라서는 단도직입적으로 우리 회사 상황이 많이 어렵다. 홈페이지 도입이 필요하지만 얼마 이상이면 진행하기 어렵다는 식으로 이야기를 꺼내거나, 우리 회사 상황이 어려우니 가능한 최저 금액으로 다시 제안해 달라는 식으로 이야기를 꺼내보는 것이 방법일 수도 있고요.

Genghis Khan
  0 추천 | 2년 이상 전

좋은 퀄리티를 원하면 괜찮은 top5회사입니다

링크 참고하세요

https://presscat.co.kr/blog/web-agency-ranking-2019/

차바라기
  0 추천 | 2년 이상 전

업체마다 다르지만 그래도 빠르게 알아보실려면 견적상담실에 문의 해보시면 빠를겁니다.

짜동
  0 추천 | 2년 이상 전

업체 추천은 솔루션 상담실 https://www.sharedit.co.kr/board/solutions 이 빠를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