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AWS관계자나 전문가님 있으신가요?



안녕하세요.


직원이 프로젝트 진행하면서 aws계정을 만들어 진행한게 있는데,

ID의 도메인 정보를 잘못기입,가입하여 사용하다가 현재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 자체를 못하는 상황입니다.

(현재는 AWS회원가입 할때 메일인증을 거쳐야 하지만, 예전에는 인증 절차없이 가입 처리가 되었다고 하네요.)


a@naver.com 라는 정상적인 네이버 메일의 도메인으로 만들어야 하는데,

a@maver.com 이라고 오타를 낸거죠..


계정 패스워드 복구할 수 있는 방법 자체가 없어서 AWS측에 문의해도 본인확인이 불가한 타계정이기때문에 지원이 어렵다는 내용만 반복하고 있습니다.

이와중에 자동이체 등록해둔 법인카드로 비용은 계속 청구되고 있는 상황이구요..


AWS고객센터를 메일로만 응대해서 전화번호도 없고..

이걸 어찌 해결해야할지 난감한 상황입니다.


관련해서 도움좀 주실분 계실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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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deerokgo
  0 추천 | 일 년 이상 전

메가존 등 MSP 업체에 문의를 해보시면 어떨까요?

bbaksse85 | 일 년 이상 전

아마존코리아는 세일즈팀만 있다고 해서 세일즈팀하고 컨택중인데,

계정 관련이슈는 다시 CS팀으로 넘겨주면서 좀 더 신경 써서봐달라 이정도로 넘긴거 같아요.

말씀주신대로 파트너사에도 문의를 해봐야겠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미생
  0 추천 | 일 년 이상 전

일반론적으로는 어렵고 정식으로 공문형태로 작성하셔서 내용증명을 업체의 주소로 발송해보시는게 맞을 것으로 보입니다.

고객센터에서 대응하기엔 한계가 있고, 해당 계정의 결제가 진행중인 법인카드의 회사와, 법인사업자등록번호와 요청을 한 회사의 정보가 맞고 기타 사유로 인해 페이퍼워크 상으로 인정이 될 사유가 있다면 별도의 프로세스를 통해 처리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만으로는 해결을 볼 수 있지 않을거고, 일반적인 경우의 요청으로는 해당 요청을 단순하게 해제해주기엔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미생 | 일 년 이상 전

https://www.incruit.com/company/1679207174/location


추정되는 위치는 여기로 보입니다. 정말 긴급하시다면 관련 자료들 정리하셔서 내방하시는게 혹시 모를 사항에 대한 최선책입니다.


bbaksse85 | 일 년 이상 전

안그래도 그 방안이 최선인듯 싶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wansoo
  0 추천 | 일 년 이상 전

고객 지원센터 문의 메일 보내 두고 기다리는게 최선이 아닐까 싶어보이네요.


그런데...

오타난 도메인 주소로 등록 자체가 되지 않아야 정상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오타난 도메인의 메일 주소로는 최초 인증 조차도 되지 않았을것 같은데...

인증하지 못한 메일 주소가 등록되어 있다는 건, 

수정이 가능한 상태이거나... 

아니면 인증 방식의 설계 자체가 기본적으로 잘못된걸로 보여지네요.

bbaksse85 | 일 년 이상 전

지금은 메일 인증 후 회원가입이 되지만 예전에는 인증없이 계정 생성이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AWS에서는 타계정 정보에 대해선 지원이 불가하다는 답변만 해오고 있는 상태입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없고 메일로만 왔다갔다 하는데 해결 방안을 제시해주는것도 아니고 계속 같은말만 되풀이되고 있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