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Genesys ( 제네시스 ) 시스템이 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새로 들어간 회사 서버실에 제네시스 라는 장비가 두대 놓여져 있습니다. 전임자가 없어서 알수가 없는 상황인데..

이게 전화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는거 같긴 한데 정확히 용도가 뭔지 쉽게 알수 있을까요? ㅜㅜ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Genghis Khan
  0 추천 | 일 년 이상 전

콜센터 솔루션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온 프레미스 콜센터 소프트웨어

  • 클라우드 호스팅 콜센터 소프트웨어

온 프레미스 시스템을 사용하면 전화 시스템을 제어 할 수 있지만이를 위해서는 하드웨어 비용을 지불해야하며 여기에는 시스템 유지 관리에 드는 노력과 비용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시스템의 또 다른 단점은 여러 위치에 대한 비즈니스의 확장 성을 제한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제한은 클라우드 호스팅 컨택 센터 소프트웨어로 극복됩니다.

클라우드 호스팅 콜센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하드웨어가 필요하지 않으며 가격은 사용량에 따라 결정됩니다. 설치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보안 및 데이터 가용성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어디서나).

순위별 콜센터 솔루션입니다.

  • 1.Knowmax

  • 2.Five9 Cloud Contact Center 소프트웨어

  • 3.CloudTalk 비즈니스 전화 시스템

  • 4.LiveAgent

  • 5.8 * 8 가상 콜센터

  • 6.Talkdesk 클라우드 플랫폼

  • 7.인바운드 통화 용 Zendesk Talk

  • 8.Avaya Contact Center

  • 9.Ytel

  • 10.Freshdesk의 Freshcaller

  • 11.CrazyCall

  • 12.RingCentral 연락 센터

  • 13.Convoso


Avaya conteact center도 국내에서 많이 사용하죠

제네시스는 국내 제품이네요


Simon.Park
  0 추천 | 일 년 이상 전

전화 관련 서비스이면 콜센터 솔루션 장비 일 듯 싶습니다.

topkslee
  0 추천 | 일 년 이상 전

제네시스라는 이름이 여러가지가 있어 너무 막연하네요.

모델명이라도 알려주시면 더욱 쉽게 도움 받을 수 있습니다.

blatanyang | 일 년 이상 전

답변 감사 드립니다!..

제가 내일 장비명을 같은 부가적인 정보를 얻은다음 댓글 다시 드리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