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비영리기관에서 사용가능한 ERP 추천 부탁드립니다

저희(비영리기관)에게 적합한 ERP를 찾고 있습니다.


일단 회계 시스템이 잘 되어 있으면 좋겠습니다.

복식부기, 각 부서별 별도 회계관리, 후원자 관리, 기부금관리 등..


그리고 전자결재 시스템, 자산관리 시스템, 근태관리(연장근무 신청 등), 인사관리 등..


찾아본 ERP로는 영림원, 다우오피스 정도가 있습니다.

ERP는 잘 몰라서.. 여쭤봅니다.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6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명동쓰레빠
  0 추천 | 일 년 이상 전

회계는 더존이지만 이카운트를 추천드립니다.

topkslee
  0 추천 | 일 년 이상 전

영리, 비영리에 따라 ERP가 다른게 있진 않습니다.

언급하신 솔루션은 국내에서 많이 사용하는 솔루션이기에  

원하시는 기능이 있는지? 없다면 개발 가능한지? 비용은 얼마나 들어가는지?

체크해보셔야 합니다.


Simon.Park
  0 추천 | 일 년 이상 전

더존, 영림원을 가장 많이들 이용 하시는데,

두가지 제품에 대해서 제품 설명을 먼저 받아 보시고,

원하시는 기능과 해당 제품에서 구현하는 기능들을 비교 하시고,

금액도 비교를 해 보세요. 누가 추천한다고 해도 분명 도입하시고 나면

마음에 안드는 점이 보여요.... 

차바라기
  0 추천 | 일 년 이상 전

더존은 비용적이 부분에서 넘비싸고 유지보수도 그렇구요~~영림원으로 알아보세요

deerokgo
  0 추천 | 일 년 이상 전

요즘은 영림원 많이 사용하는 추세로 보입니다.

더존은 한동안 많이 사용하다가 줄어드는 추세 같습니다.

wansoo
  0 추천 | 일 년 이상 전

예전엔 세무 사무소에서 더존 제품을 많이 사용한 것 같은데...

요즘은 이카운트를 많이 사용하는 것 같더군요.

더존 보다 이카운트가 더 저렴하기 때문에 그런게 아닐까 하는 느낌이 들긴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