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중소기업 1인 전산 담당자 입니다.
아래 공문처럼 팀뷰에서 공문이 왔습니다.
현재 팀뷰를 사내에서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원격제어는 리모트콜을 사욯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1.라이선스 컨설턴트가 유선 및 방문할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2. 요청사항 1) 팀뷰어 구매여부 확인(증빙자료 등) , 2)불법 사용 및 부족한 수량만큼 정품 구입 예정 회신, 3) 해당 내용을 "별첨양식" 부분 작성 후 공문 수신일 "3일" 이내 회신 요망
-> 위 요구사항에 꺼릴게 없다면 무시 해도 될지요 ?
아니면, 현재 다른 대체품을 사용하고 있고 , 앞으로 팀뷰어를 사용하게 된다면 정식으로 구매 하겠다라는 식으로 내용을 보내는게 좋은지 의견을 구합니다.
이상 입니다.
감사합니다.
[공문]
게시글 작성자가 남긴 피드백입니다.
우선 해당건에 진행 도중
팀뷰어 리셀러라는 업체에서 연락이 왔고, 언제까지 회신을 요청한다는 전화까지 왔었습니다.
의무는 아니지만 공문 양식에 맞춰 메일 회신 했습니다.
우려 되는점은 이렇게 회신한 정보를 취합하여 다른곳에 이용되는게 아닌가 라는 의심이 듭니다.
회신 할때 메일 주소외 메일서명 같은 부분에 정보는 지우고 보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회신 후 아직 이렇다 할 추가 연락은 없었습니다.
추가 연락이 온다면 공유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