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좀 초보적인 질문일수 있는데요;;
남의 PC만 바꿔줘봤지 제 PC를 바꾼적이 거의 없어서욬ㅋㅋㅋ
암튼 컴을 바꾸려고 하는데 기존 컴의 웹에서 사용하던 자동완성 기능을
백업해서 옮길수 있는지 궁금해서 여쭙습니다.
주로 크롬브라우저를 사용하구요
검색을 해보면 각 사이트의 로그인 계정과 패스워드를 백업하는건 있는데
제가 궁금한건 예를들어 회사 인트라넷에 결재를 올릴때
평소 작성하던 문서의 제목이나 일부 항목의 자동완성 데이터를 옮기고 싶은 거거든요
평소 업무상 결재문서를 굉장히 많이 취급하다보니
자동완성 기능이 없으면 상당히 일이 피곤해질것 같거든요..
그래서 컴이 구려도 참고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검색해도 안나오는데 혹시 방법이 있을까요?
게시글 작성자가 남긴 피드백입니다.
이미지 백업을 생각해보기도 했지만
다년간의 쓸데없는 프로그램이 너무 많이 쌓여있어서요ㅠ
포맷을하거나 새 pc로 바꾸거나의 선택 기로였는데
구글 백업으로 진행해보려 합니다.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의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