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의 판을 바꾸는 전략과 실행의 코드 – The MAXONOMY 2025 ‘CX:CODE’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 속, 고객 경험(CX)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필수 전략입니다.
데이터, 마케팅, 기술이 유기적으로 연결될 때 비로소 완성되는 고객 경험의 전체 그림 -
The MAXONOMY 2025는 실제 사례와 실전 인사이트를 통해 CX의 현재와 미래를 함께 설계하는 자리입니다.
🔍 The MAXONOMY 2025 살짝 미리보기
▸ 마케팅과 기술을 넘나드는 CX 전략 설계의 실제
▸ Braze, Amplitude, AWS, Snowflake, Salesforce, Shopify 등 글로벌 테크 리더의 최신 인사이트와 로드맵 공개
▸ 고객 데이터 흐름 전반을 아우르는 엔드투엔드 실행 인사이트
▸ 데이터 아키텍처부터 AI 기반 실험까지, 실무 중심의 테크·마케팅 통합 전략
🤝 CX 혁신을 이끄는 실무 인사이트의 집합
Braze, Amplitude, Salesforce, Snowflake, AWS, Shopify 등 글로벌 테크 리더와
올리브영, 하나증권, 신성통상, 티빙, 뤼튼테크놀로지스 등 다양한 산업군의 실무 전문가들이 직접 경험한 실행 전략과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고객 여정을 설계하고 실행하는 마케터, 데이터 분석가, IT 담당자라면─
'The MAXONOMY 2025'에서 고객 경험 전략의 다음 코드를 함께 정의해보세요.
💬 문의: [email protected]
[The MAXONOMY 2025] CX:CODE - Where Data, Marketing and Tech align
마케터와 기술 리더가 함께 해석하고 실행해야 할 완성형 고객 경험 설계 전략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정보 참고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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