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비나

SAP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콘텐츠 관리 시스템 통합으로 업무 생산성 및 효율성 향상하기!

일시
2020-11-16(월) 15:00 ~ 16:00
장소
전자신문 올쇼티비
비용
무료
웨비나 등록 바로가기

이런 문제를 겪고 계신가요?


- 직원들이 SAP 시스템을 활용하여 업무 처리를 할 때 여러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전환해 가며 업무를 해야 하나요?

SAP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관련된 문서를 찾기 위해 개별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지는 않나요?

- 예를 들면, 직원들이 콘텐츠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는 대신, 로컬 드라이브나 파일 공유 시스템에 무심코 콘텐츠를 저장하고, 첨부파일 및 이메일로 공유하고 있지는 않나요?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관련 콘텐츠를 연결하여 정보가 애플리케이션간에 쉽게 통합될 수 있도록 한다면, 업무가 얼마나 편리해질까요?


여러분이 평소에 친숙하게 사용하는 SAP, Microsoft Office 365, Salesforce 등과 같은 핵심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상에서 현재 진행 중인 업무와 관련된 모든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계약서,이메일, 매뉴얼, 구매요청서, 인보이스 등 모든 콘텐츠를 일목요연하게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사용자가 보는 화면은 평소 사용하는 친숙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화면과 동일하기 때문에, 별도의 시스템이 추가되었는지는 전혀 알 수 없죠!


다만 업무의 편의성과 생산성이 향상될 뿐입니다.


더불어 이러한 모든 콘텐츠는 전체 수명 주기 동안 자동으로 관리되어 규정 준수 문제를 개선하여 사용자들은 오롯이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명확성과 인사이트를 향상시켜, 사용자가 더욱 현명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 주고 비즈니스 프로세스가 빠르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하여 구성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OpenText가 어떻게 이러한 효율적인 SAP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만드는지,

이번 웨비나를 통해 실제 사례와 함께 확인해보세요!

세션 안내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


OpenText Korea로 언제든 연락 부탁드립니다:)

4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3년 이상 전

등록해 봅니다~

Reply

3년 이상 전 | 오픈텍스트(OpenText) | 02-2185-1054

감사합니다:) 알찬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3년 이상 전

등록 하였습니다.

Reply

3년 이상 전 | 오픈텍스트(OpenText) | 02-2185-1054

감사합니다:) 관련해서 문의사항 있으시다면 본문의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시어 연락 부탁드립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