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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52시간' 근로시간 단축 의무화

주 52시간제 대비 기업형 PC 전원관리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 노버스메이 'Time Keep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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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 시간 단축' 먼저 시작 할 수록 지원 금액 증가!

  • 기업 규모별 법정 노동시간 단축 시행일
  • 50~300인 미만 기업 : 2020년 1월 1일
  • 5~50인 미만 기업 : 2021년 7월 1일

근로 기준법 미 준수 사업주는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0만원 이하의 벌금

근로 단축
timekeeper 로그인 timekeeper 로그인

Time Keeper, 메인 스크린

  • PC 전원을 킨 후 자동으로 실행되는 Time Keeper 로그인창
  • 관리자에게 부여 받은 아이디와 패스워드 입력하여 PC 사용
  • 로그인 시간 기준으로 사용시간 기록 측정
          (미 로그인 시 5분뒤 자동 로그오프)

실시간으로 파악 가능한 현재 PC 사용시간

  • 사용자 정보 클릭 시
  • 시작 시간, 종료 예정 시간, 금주 사용 시간 확인
  • 종료 예정 시간 확인 후 금일 PC 이용 연장 여부 확인 가능
  • 금주 사용 시간 파악 후 추후 PC 이용 계획 수립 용이
사용자 정보
pc 사용 요청

관리자를 위한 웹페이지 제공

  • 설치자 및 미설치자 현황
  • 현시각 접속자 및 미접속자 현황
  • 부서별 근무 현황
  • 조직도를 통한 사용자 검색기능
대쉬보드1
대쉬보드2

기업 특성에 맞는정책 설정 가능

  • 정책 설정을 통해 TFT관리, 유연근무제등 설정가능
  • 휴일, 공휴일, 특정일 관리 가능
  • 근무 시작 전,후 유예시간 설정
  • 매시간 변경되는 난수키를 제공하여 사용자
          임의 삭제 방지
  • 긴급사용 난수키 제공
  • O.T 시간 지정 (주 단위)
  • 임시해제 시간 설정
정책 설정
관리 기능 모바일1 관리 기능 모바일2

현장직을 위한 출퇴근 관리 기능 제공
(모바일 앱)

  • QR코드 스캔을 통한 출근 확인
  • 일 & 주 업무시간 조회
  • 30초 마다 QR코드 변경으로 대리 출근 방지

주 52시간 'PC 오프제'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
실시간으로 파악 가능한 현재 PC 사용시간 확인
4000개 이상의 고객 사를 보유한 보장된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