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ejun.yoo 쪽지 보내기 heejun.yoo 2019-09-26 (목) 1개의 댓글 조회수 67 안녕하세요회사코드가 올바르지 않다는 에러메시지와 함께 티켓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필요한 정보가 무엇인지 알려주시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관리자 입니다.
아래 방법으로 해 보시면 잘 되실 것입니다.
1.관리자 화면 로그인 후 동일 브라우저에서 회사페이지 접속 후 회사코드 입력 시 오류 발생
-> 관리자 화면 로그아웃 후 동일 브라우저에서 회사페이지 새로고침 한 다음 회사코드 입력
-> 아니면 다른 브라우저에서 회사페이지 접속 후 회사코드 입력
저희 서비스가 사용자의 회원가입 없이 브라우저 세션값으로 사용자를 구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관리자로 로그인한 상태에서는 회사페이지에서 티켓 접수 시 오류가 발생하니 위와 같이 관리자 화면 로그아웃 후 하시거나 다른 브라우저로 하시면 잘 될겁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만약 해결되지 않는다면 다시 한번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