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악성코드 이메일을 수신했을 때 과연 우리회사의 직원들은 어떻게 행동할까요? 의심을하고 조심할까요? 아니면, 아무런 생각없이 클릭부터 하게 될까요?
궁금하시다면 악성코드 이메일을 발송해보세요. 몇명이 이메일을 열어보고,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고, 실행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훈련입니다. 실제 보안상의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최신 유행하는 악성 이메일 양식을 기본적으로 제공하여 외부의 공격을 미리 준비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훈련양식을 사용자가 원하는데로 수정 할 수 있도록 시스템 템플릿을 복제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모의 훈련을 통해 직원들 중 누구의 PC가 감염되었는지 어떤 파일에 의해 감염되었는지를 한눈에 파악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 회사의 보안 의식 수준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감염 대상이 된 직원들에게 추가적인 보안 교육 및 재훈련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모의 훈련과 이력 관리를 통해 악성 메일에 대한 대응 수준을 정량적으로 수치화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측정 가능한 악성 메일 대응 훈련으로 전사적인 보안 의식 수준을 상향 평준화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복잡한 설치 과정 없이 회원가입만으로 즉시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높은 임원분이 감염대상이 되었다거나, 교통범칙금 이라던지 퇴직금 정산 같은 메일 내용들이 게시판에 오고 가면서 자연스럽게 보안에 대한 이야기가 이슈화 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