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규모는 10인~15인 사이 왔다갔다하는 사업장으로 카페다보니 모든 사무업무는 현재 저 혼자 보고있습니다..
종이로 열심히 모든걸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대표님께서 사무실에 거의 안계시다보니 결제, 업무밀림 등의 문제가 많아 이번 기회에 한번 알아보자 하셔서 알음알음 알아보는 중입니다. 만약 사용한다면 실사용자는 3~4인 정도 됩니다.
처음에 그룹웨어 관련하여
1. 전산, 회계
2. 인사 등 관리, 기타 사무 결제 처리
2가지에 관한것으로 하지만 제가 이쪽에 관한 지식이 전무했던 터라 지시사항 참고하여 알아보고 있는데
2가지를 동시에 한곳에서 하는건 사실 특성이 다르기에 별도로 구성하고 해야하기에 대략적인 1년 비용과, 현재 상황에 제가 사용하는데에 업무 효율성이 상승할까 잘몰라서 여쭈어봅니다. (지금도 거진 혼자하고 있다보니...)
종이로 열심히 모든걸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대표님께서 사무실에 거의 안계시다보니 결제, 업무밀림 등의 문제가 많아 이번 기회에 한번 알아보자 하셔서 알음알음 알아보는 중입니다. 만약 사용한다면 실사용자는 3~4인 정도 됩니다.
처음에 그룹웨어 관련하여
1. 전산, 회계
2. 인사 등 관리, 기타 사무 결제 처리
2가지에 관한것으로 하지만 제가 이쪽에 관한 지식이 전무했던 터라 지시사항 참고하여 알아보고 있는데
2가지를 동시에 한곳에서 하는건 사실 특성이 다르기에 별도로 구성하고 해야하기에 대략적인 1년 비용과, 현재 상황에 제가 사용하는데에 업무 효율성이 상승할까 잘몰라서 여쭈어봅니다. (지금도 거진 혼자하고 있다보니...)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구축형보다는
관리포인트도 적으니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아니면 경영박사 같은 간단한 솔루션도있어요
wjrfydz | 약 6년 전
wjrfydz | 약 6년 전
저번에 Test로 KT bizmeka ezportal 사용해봤는데.. 그룹웨어+ERP+스케쥴 등 관리가 괜찮았습니다.
소인원이라면 이제품도 한번 테스트해보세요~~
wjrfydz | 약 6년 전
연간 200만원 남짓정도 필요하겠네요 ..대충
wjrfydz | 약 6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