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니 2020.03.02 (약 4년 전) | 0 추천 | 12개의 답변 현재 사내에서 카카오톡 발송등 안되는 이슈가 있습니다. 카카오톡 서비스 이슈로 보이는데, 다른 사업장은 어떠하신가 궁금합니다.
1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업무용은 뭐든지... 자체 보유하고 있어야 든든한(?) 느낌이 드네요.
외부 업체 메신저라든지... 특히 클라우드라든지...
장애 생기면 전산실 직원은 바보되기 십상이죠~
앉아서 전화기 들고 업체에 진행 상황확인하고, 문의해 오는 직원들에게 파악된 내용 알려 주는 역할 밖에 하지 못하다 보니...
자체 소유하고 있다면 UTP 케이블을 임시 가설한다거나 긴급 대체용 장비를 가동 시킨다거나 뭘 해 보이면서 능력을 발휘해 보일 수가 있는데...
비전문가라도 할 수 있는 뻔한 역할 밖에 못하면서 발만 동동 구르고 있어야 한다면~
자괴감이 느껴지지 않을까 하는 느낌... ^^;;
큰 문제는 없었던듯 합니다.
저는 안되더라구요~
프로그램 재설치,, 방화벽 점검 등등 해봤는데....
관련 내용이 네이버 실검 1위네요.. ㅎㅎ;;
잘되던데요
저는 잘되는거같아요
아~ 됩니다. 깨톡 ㅋㅋㅋㅋ
안되네요 장기화되면 난리 나겠는데요
발송되는 분이 있고 안되는 분도 계십니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가 있습니다.
서버쪽 장애로 보입니다. 다른문제때문에 카카오계정쪽 데이터 보러 갔다가 502 Bad Gateway를 봤네요
일반적인 경우 장애로 처리문제 발생 - 데이터 누적 - 처리문제 더 심각화.. 순으로 가는 중이네요. 11시 이전엔 해결될거로 생각됩니다.
그런가요? 워낙에 카톡이 잘 안와서 켘
10시 이전 9시 50분부터 안됩니다. ㅠㅠ
무슨일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