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웨어 포탈 외 에는 거의 사용하지않고 있습니다.
이번에 그룹웨어 활용도를 좀 높히면서 임직원분들이 편하게 사용 하게 하려는 취지도 있고
전자결재 시스템도 고도화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메신져/그 외 협업 시스템은 필요 없고 게시판 기능만 있으면 될것 같습니다.
중견~대기업에서 많이들 쓰시는 전자결재나, 현재 사용중이신데 사용이 편하시다거나 유지보수가 편리했던 업체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외산 업체도 찾아보고... 여러가지 업체들도 찾아보고 있는데 비교가 쉽지가 않아 조언을 구하고자 글 남겨봅니다.....
[고려 대상]
■ActiveDirectory에 연계된 레거시 시스템 다수 존재
■ERP / E-HR / SAP 전자결재 연동 필수
■커스터마이징 가능
■유지보수 용이 등
■메신져/이메일 등의 경우 별도 제품 사용 중
1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답변 달기
답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질문들...
월간 인기글
월간 추천글
쪽지 보내기
쪽지를 보내시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검색하기
검색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