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전 쯤에 어떤 업체를 통해 솔루션을 구매했습니다.
올해 3월경에 당사 신입사원 발생으로 해당 솔루션에 대한 교육을 요청했습니다. (미팅 일정까지 잡음)
그런데, 전날부터 연락이 아예 두절이 되었고, 현재까지 전화를 해도 전혀 받지 않고 있습니다.
하필 담당자가 한명뿐이라, 연락처가 하나 뿐인데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ㅠㅠ
혹시 이런 사례가 있으시면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3년전 쯤에 어떤 업체를 통해 솔루션을 구매했습니다.
올해 3월경에 당사 신입사원 발생으로 해당 솔루션에 대한 교육을 요청했습니다. (미팅 일정까지 잡음)
그런데, 전날부터 연락이 아예 두절이 되었고, 현재까지 전화를 해도 전혀 받지 않고 있습니다.
하필 담당자가 한명뿐이라, 연락처가 하나 뿐인데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ㅠㅠ
혹시 이런 사례가 있으시면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1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대표번호 연락...
그리고 3년전에 구매했는대 교육신청이면 유지보수계약은 되어있나요?
별도의 유지보수 계약을 안했다면 그냥 피하는거일수도 있을거 같은데, 물론 잘못된 영업방식이겠지만,
계약이 안되있다면 벤더사 통해서 적당한 파트너사랑 유지보수 계약 진행하면서
교육 진행 해달라고 하면 될 거 같아요.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아직까지 연결이 안되고 계신가요?
갑자기 그렇다고 하니 무슨 큰 사고가 있는건 아닌지.
보통 회사로 연락하면 연락이 될텐데요. 회사도 안된다면 좀 이상하긴 합니다
벤더나 총판쪽에도 문의해 놓으세요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1인 컨택이고 페업하지 않았다며
아마도 피치 못할 일이 발생한것이 아닐까하네요... 홈피등 여러경로를 통해 접촉해 봄이 좋을듯 합니다.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업체 대표 번호나 사업자등록증에 나와있는 정보가 있을것 같은데요
처음 계약서에 나온 정보가 있을텐데 수소문 해보시죠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업체 대표 전화번호 알아보셔서 전화해보세요.
대표 영업도 알아보시고요.
그래도 안되면 대표이사 전화번호 찾아서 전화 해봐야죠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폐업을 하지 않은 이상 홈페이지에 있는 대표번호로는 전화를 받을 겁니다.
그 영업담당이 퇴사했을 수도 있으니 대표번호로 연락해서 확인하는 방법밖엔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어떤 업체 담당자라는 사람과 미팅 일정까지 잡았다면 회사가 폐업했거나 하는 경우는 아닐 수 있다는 생각이 우선 듭니다.
세상에는 별의별 상황, 사람이 존재하니까 유사한 경험을 하나 이야기 한다면,
연락이 되지 않는다면, 마침 타이밍상 이 담당자라는 사람이 휴가, 병가 등 연락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고,
약간 특이 케이스긴 하지만 마침 이 미팅 일정을 잡은 담당자라는 사람이 이직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미팅일정을 잡고 다른 데로 간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이 인수인계를 잘 하고 가면 좋겠지만 그러지 않고 잊어버리고 퇴사했다면 어쩜, 연락을 안받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사람을 보지 마시고 솔루션을 구매한 어떤 회사에 연락을 해서 확인을 해보세요. 그게 맞는것 같습니다. 폐업하지 않는 이상 연락을 누군가는 받겠지요.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전날까지 연락되었다는걸 보면 담당자에게 일이 생겼을 가능성이 높네요.
핸드폰을 분실했다던지... 사고가 났다던지... 등등
회사 홈페이지 들어가서 대표전화로 연락하면 보통 해결이 됩니다.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사업자 번호로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회사 검색 하셔서 회사 대표 번호로 전화 해 보시는게 제일 빠를것 같아요.
다음부터는 핸드포 번호 뿐 아니라 회사 번호도 기록을 해 놓으시거나,
부 담당자 1명 정도 연락처를 가지고 계시는게 좋아요~~~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원천 솔루션의 파트너사라면 원 밴더를 통해서 연락을 해보시면 좋을것 같구요.
그게 아니고 원천 솔루션 사업자라면 난감하겠네요.
멀지 않은 곳이라면 사무실 주소를 한번 찾아 가보세요.
3년전에 구매했고 유지보수 계약이 있다면 최후에는 법적으로 해볼 수 있지만
그런게 하니라면 괘심하긴 해도 법적으로 어떻게 해볼 수는 없는 상황일것 같긴하네요.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담당자 잠수 탔을수도.. 긴혹 껶는 부분입니다
담당자 휴가중 잠수 아니면 퇴사ㅜ잠수이더군요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대표번호로 전화 해보세요~~아니면 전화 못받을 상황이 아닐건데요~~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회사 대표 전화번호로 전화해 보아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회사가 영업을 더 이상 하지 않을 거라면 모를까...
사업을 계속해 가려한다면 고객을 무시하면서 외면하지는 못할거라 생각되고요.
만약...
회사를 폐업하는 상황이라면 난감한 상황이지 않을까 싶고...
이런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서 거래를 시작할때 믿을 수 있는 회사인지, 업력은 어떻게 되는지, 회사 규모는 어떻게 되는지, 자본금은 어떻게 되는지 등등에 대한 정보들을 확인해보고 거래를 시작하는 것이 좋을거라 생각고요.
대표번호, 휴대전화번호로 해봐도 받지 않네요 ㅠ
그리고 이전에 있던 부사수가 계약한 업체라 ㅠ
아마 개인사정이 있으실거 같은데,, 이렇게 오래 안되니까 걱정이네요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