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비나

2020년 9월 Zendesk 핸즈온랩 웨비나

일시
2020-09-03(목) 13:00 ~ 16:30
비용
무료
웨비나 등록 바로가기

2020년 9월 Zendesk 핸즈온랩 

웨비나

September 3, 2020

1:00 PM - 4:30 PM



안내


코로나 19로 핸즈온랩 세미나는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등록하신 분들께 추후 온라인 웨비나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문의 : [email protected]>

클라우드 기반의 옴니채널 고객 지원 솔루션 Zendesk는 다양한 업종의 전세계 약 16만여 회사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전화, 이메일, 채팅,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합하여 고객이 원하는 채널로 쉽고 빠르게 소통 가능합니다.

-. 전화, 채팅, 이메일,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다양한 채널에서 유입되는 고객 문의 및 댓글에 대한 통합 관리 및 맞춤형 지원
-. 반복/단순 고객 문의에 대한 자동처리 혹은 FAQ 문서 강화로 인한 고객 셀프서비스 문제 해결
-. 통합된 데이터를 활용한 통계 및 비즈니스 통찰력 확보
-. 내부 직원을 위한 사내 헬프데스크 솔루션

본 행사는 Admin 대상으로 진행하는 실습 세미나로서, Zendesk 소개와 함께 Support, Guide(헬프센터), Chat, Talk 제품에 대한 기본 기능 실습 및 궁금하셨던 사항들에 대한 질문을 하실 수 있는 시간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장소

Online 진행
Online 링크 추후 공지


아젠다

12:50 - 13:00

등록

13:00 - 13:20

Zendesk 소개, 활용 시나리오, 실습 주제 안내

13:20 - 16:00

[[관리자]]
-. Support : 채널 연동, 상담원 추가, 보기, 매크로, 트리거, 자동화, 티켓필드, 티켓양식, 조건부 티켓 양식, 앱 설치
-. Guide : 문서 추가, 디자인 변경, 사용자 세그먼트, 언어 추가

[[상담원]]
-. Support : 문서 추가, 테마 변경, 기타 관리

[[고객]]
-. FAQ 검색, 이메일, 1:1문의, Answer Bot, 채팅, 전화 문의하기

-. Chat : 바로가기, 트리거, 라우팅 설정, 부서, 설정
-. Talk : TPE 데모 시연 (비디오), Snap Call 소개 및 시연

16:00 - 16:30

Q&A


[ 행사 안내 ]

-. 우측 등록 폼 작성하시고 버튼 클릭 후 "등록 확인" 문구를 보시면 등록이 확정된 것입니다.

-. 본 행사의 취지에 맞지 않는 고객 등록시 참가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등록하신 분들께 웨비나 참여 방법에 대한 안내 메일을 추후 보내 드립니다.

-. 실습을 위해 노트북을 지참하여 주십시오.

-. 등록 확인 및 발표자료 제공 등을 위해 기입해주신 연락처로 Zendesk 담당자 또는 마케팅 대행사에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 행사 문의 : [email protect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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