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어드아이티LIVE 37회차. IT헬프데스크도 클라우드로 간편하게, freshservice 웨비나
IT담당자의 숙명과도 같은 IT헬프데스크 처리, 늘 격무에 시달리는 우리 IT담당자분들 오늘도 안녕하십니까?
기업의 IT인프라를 관리하는 중책을 맡았지만 전화, 이메일, 메신저로 마구 접수되는 헬프데스크 요청을 처리하느라 본연의 업무에 집중하지 못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그리고 그 많은 헬프데스크 요청들을 처리했어도 내 성과로 인정받기도 어려운것이 현실이고요.
헬프데스크 티켓이 일원화된 채널로 접수되고, 자주 접수받는 티켓은 자동으로 담당자에게 할당되고, 조치가 완료되면 담당자와 사용자에게 바로바로 알려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거기에 처리한 티켓은 차곡차곡 내 업무로 쌓여 성과보고 때 사용할 수 있다면, 단숨에 고성과자로 거듭날 수 있지 않을까요?
이번 웨비나에서는 전세계 1만개가 넘는 기업이 사용하는 클라우드기반 IT서비스 데스크인 freshservice를 소개합니다. freshservice가 가진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과 생생한 데모시연을 통해 IT헬프데스크 서비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평소 IT헬프데스크의 효율적인 관리로 고민이 많으셨던 IT담당자 분들은 이번 웨비나 놓치지 마세요!
※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처리 위탁 동의 안내 ※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
수집목적 | 수집항목 | 보유/이용기간 |
웨비나 등록자 대상 참석 안내 문자 발송, 솔루션 관련 소개자료 전달 및 모바일 상품권 지급 | 회사명, 성함, 직급, 이메일주소, 핸드폰번호 | 자료 전달, 고객 응대, 모바일 상품권 지급을 위해 3개월 보관 후 지체 없이 파기 |
■개인정보 처리 위탁 동의
수탁사 | 위탁 업무내용 | 위탁 개인정보 |
Freshworks Inc. | 솔루션 소개자료 전달, 상담신청 설문 응답자 대상 안내 | 회사명, 성함, 직급, 이메일주소, 핸드폰번호 |
수탁사 | 위탁 업무내용 | 위탁 개인정보 |
(주)쉐어드커뮤니케이션 | 모바일 상품권(기프티콘) 발송, 쉐어드IT 웨비나 홍보 | 회사명, 성함, 직급, 이메일주소, 핸드폰번호 |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웨비나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동의하신다면 아래 등록창에 개인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해당 웨비나는 종료 되었습니다. 웨비나 녹화 게시물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다시보기를 기대해 봅니다~
Reply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